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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출 채널을 넓히는 실전 B2B 세일즈
    신규 고객 DB 수집부터 디테일한 실무까지 전격 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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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차]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한 구글 애널리틱스 고급 활용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는 데이터 분석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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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트리뷰션 데이터 설계와 활용법
    앱 마케터를 위한 레벨 업 마케팅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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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차] 칸 광고제를 통한 디지털&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브랜딩과 미디어까지 아우르는 kakao 실무자 2인의 관점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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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고객 DB 수집부터 디테일한 실무까지 전격 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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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모비아카데미 인터뷰] “남들 이상의 성과를 내고 싶은 마케터라면..” 8년차 마케터, SK텔레콤 김동환 매니저

마케팅에 완벽한 정답은 없습니다. 만렙이라는 것이 존재하지 않은 영역이기도 하죠. 다만 한 가지 희망적인 사실은 자신만의 ‘무기’를 하나쯤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훨씬 좋은 성과를 낸다는 것입니다. 8년 차 마케터 SK Telecom 김동환 매니저를 (Segment Marketing Manager) 직접 만나 마케터가 가져야 할 중요한 사고부터 그가 STP/4P로 만들어내는 중요한 실무 인사이트 노하우에 대해 자세히 들어보았습니다.

2018-11-16
[모비아카데미 인터뷰] 스타트업 PR 홍보 실무, 네오펙트 최안나 차장 인터뷰

당신은 한 지인을 통하여 어떤 스타트업에 대해 알게 되었다. 관심이 생겨 검색해보았지만 무성한 광고들뿐… 그 어떤 미디어도 우리가 찾는 스타트업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그럼 우리는 ‘과연 신뢰할 수 있는 스타트업인가?’ 라는 의구심이 생길 것이다.

2018-09-05
[모비아카데미 인터뷰] “데이터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시대가 온다”…이광수 모비데이즈 본부장

온라인, 모바일 시대가 도래하면서 오프라인 때와는 다른 양상이 펼쳐치고 있다. 막연히 거금을 지불하고 성과를 알 수 없던 오프라인 광고와 달리, 광고 효과를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는 시대가 열린 것이다. 지난 2015년에는 빅데이터 분석, 그로스해킹 등의 용어가 마케팅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철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맞춤형 광고를 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춰진 셈이다. 대중들의 콘텐츠 소비 패턴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그리고 모바일로 넘어오면서 마케터에게 데이터를 분석하고 활용하는 능력은 필수가 됐다.

2016-01-20
[모비 IT 차이나 과정 수강 후기] “모비 IT 차이나, 가장 트렌디하게 중국을 이해할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오동효님.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네, 저는 오동효라고 하구요, 최근까지 투자자문사에서 근무하다 그만두고 여러가지 강의와 교육을 찾아 들으면서 자기 계발을 하며 창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비 IT 차이나 과정을 어떻게 알게 되셨고, 무엇을 기대하고 참가하셨는지가 궁금합니다.

2015-12-21
[모비 IT 차이나 과정 수강 후기] “모비 IT 차이나는 중국 진출의 네비게이션”

윤철한님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현재 1조원 정도를 운용하는 투자회사에서 펀드매니저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에너지, 화장품, 제약 바이오, 미디어, 레저 업종 위주로 투자를 해왔습니다. 모비 IT 차이나 과정을 어떻게 알게 되셨고, 무엇을 기대하고 참가하셨는지 궁금합니다.

2015-12-21
[모비 IT 차이나 과정 수강 후기] “실무 강자가 되고 싶다면, 모비 IT!”

얼마전, 모비 IT 차이나 과정이 많은 호평을 받으며 그 첫 번째 기수를 마쳤는데요. 무료 세미나로 진행되었던 '중국 新광고법 파헤치기' 시간부터 함께 해주신 신세계그룹 송금아 팀장님과의 인터뷰를 통해 강좌에 대한 소감을 들어보았습니다!

2015-12-14
[모비아카데미] 중국 광고법 개정안 파헤치기(2)

기존 광고법과 비교하여 본 개정된 중국 광고법의 특징은 아래와 같이 7가지로 정리할 수 있다. -광고법 적용 범위의 확대 -기존 법안의 구체화 및 법안 신설 -허위광고의 정의 -인터넷 관련 광고 규정의 신설 -광고주체로서 광고모델의 책임 강화 -미성년 보호 강화 -처벌 규정의 강화 및 소비자 권익 보호 광고법 적용 범위의 확대 자세한 설명에 앞서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향후 등장하는 용어의 정의를 먼저 소개한다. 개정법에서의 광고주체는 광고주, 광고경영자, 광고발표자, 광고모델로 개정법에 명시된 각각의 정의를 살펴보도록 하겠다. 아래는 개정법 제 2조의 내용이다.

2015-11-09
[모비아카데미] 중국 광고법 개정안 파헤치기(1)

2015년 9월 1일 중국 역사상 가장 엄격하다고 평가받는 광고법 개정안이 시행되었다. 이번 법안은 외형적으로는 바뀐 시대상을 반영해 새로운 조항을 다수 추가했다. 내용적으로는 기존의 광고법에 비해 각각의 항목이 보다 구체화, 세분화되었다. 또한 허위광고를 명확히 규정하고 그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여 이번 법안이 제대로 시행될 경우 ‘소비자의 권익제고’라는 개정법안의 주요 취지가 실현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15-1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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