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 소개


모비아카데미만의 특별한 강좌를 만나보세요.

모바일 앱 마케팅 성과분석 이론편
수강 종료

앱 설치 분석툴(Attribution Analytics)의 원리부터 Case Study까지

시간 2016.09.07(수) 19:00-21:00
장소 강남구 역삼동 역삼로 180 MARU180   자세히 보기
비고 샌드위치 및 음료 제공 / 현장결제 불가
정가 44,000원
얼리버드 할인 33,000원(~08.26 11:00까지)

연사 소개

  • 남 성 필

    ab180 대표이사

    마케터와 광고주가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최신 기술을 서비스화하는 일에 관심을 두고 있으며, 기술과 비즈니스의 교차점에 대해 가장 명쾌하고 쉽게 설명할 수 있는 연사다.

    딥 링크/앱 인덱싱, 웹 푸시 메시지 등 광고 마케팅에 활용되는 기술을 연구해 온 전문가로, 현재 ab180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ab180은 퓨처플레이의 투자를 받고, 중소기업청 창업진흥원 TIPS 프로그램에 선정되는 등 빠른 발전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모바일 마케팅 성과 분석 툴 ‘에어브릿지’를 서비스 중이다.

강좌 설명

2시간에 끝내는 성과분석 방법론, 마케터들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GA는 왜 앱 광고 성과에 대한 정확한 통계를 제공해주지 않나요?”, “모바일 앱 광고는 성과를 어떻게 분석해야 하나요?” 마케터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에 대해 깊이 있는 대답을 속 시원하게 들려드립니다. 기존에 나와있는 툴을 단순히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얻을 수 없는 인사이트를 채워드립니다.

마케팅 분석의 이론부터 실무까지 단계별로 알려드립니다

Attribution Analytics의 원리와 중요성, 나아가 마케팅 분석 과정에서의 활용법을 이론부터 실제까지 꼼꼼하게 짚어드립니다. 이를 통해 보다 정확하게 채널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마케팅 성과를 파악하고, 소비자 행동을 분석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연사 및 업계 종사자들과의 네트워킹

마케팅에 대한 열정을 갖고 모인 분들, 그리고 연사와의 네트워킹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얼리버드 할인을 활용하세요

8월 26일 오전 11시까지 얼리버드 할인을 진행합니다. 밀도 높은 강연을 위해 많은 인원을 받지 못하니 지금 빨리 신청하세요!

수강 대상

남들보다 한 발 빠른 모바일 앱 마케터/개발자 및 광고주

기술과 비즈니스의 교차점에 있는 지식과 인사이트를 이번 강연을 통해 얻어가세요.

마케팅 노하우와 깊이 있는 분석방법을 필요로 하는 분

보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마케팅의 세계에 진입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저예산 고효율 광고를 집행하고 싶은 분들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지출하기 위한 분석방법을 기초부터 실무까지 짚어드립니다.

상세 목차

- 유입경로별 분석

- 기여도 분석


- 모바일과 웹의 트래킹 방법론 차이

- 모바일 앱의 유입경로 분석을 위한 5가지 기술과 Attribution Model 이해하기

- 룩백(Lookback)의 정의와 필요성

- 클릭 건 추적 템플릿의 정의와 필요성

- 포스트백(Postback)의 정의와 필요성


- SA, DA, RCPI, NRCPI 등 광고 상품의 성격 알아보기

- 광고 매체에 따른 두 가지 종류의 포스트백 연동 방식

(구글애드워즈, 페이스북 등 광고 매체 연동방식 탐구)

- 앱 마케팅 통합 성과분석 실제 사례 소개



오시는 길

주소 강남구 역삼동 역삼로 180 MARU180

메일문의 hello@mobiacademy.co.kr

유선문의 02-2017-2174

All Rights Reserved © Mobi Acade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