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 소개


모비아카데미만의 특별한 강좌를 만나보세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전략
수강 종료

마케팅 효율을 높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제대로 알고 집행하자

시간 2017.04.27(목) 19:00-21:30
장소 강남역 예인스페이스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17-11, 4층)   자세히 보기
비고 간단한 저녁 제공
정가 44,000원
얼리버드 할인 39,000원(~04.16 23:00까지)

연사 소개

  • 이한종

    Kbeat 공동창업자/CXO

    스타트업 초기투자 심사역 및 엑셀러레이터, 연세대학교, SKP, 한국과학 기술연구원 등의 심사위원

강좌 설명

마케터들 사이에서 효율적이라고 소문난 인플루언서 마케팅

미국 시장 기관 이마케터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인플루언서 마케팅 집행 담당자의 81%가 소비자들의 참여를 일으키는 데 효과적이었다고 인식했으며, 소비자의 92%는 상품 구매 전 즐겨 찾는 인플루언서의 SNS 구매 후기를 보고 구매 결정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필요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기존 파워블로거, 유명인 인지도에 의존하여 진행하는 입소문 마케팅의 하나로 인식되어 왔으나, 타깃 고객집단을 정확히 규정하고, 이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와 관계를 유지하며, 실행된 마케팅 캠페인의 결과를 측정하고, 장기적 관점에서 고객을 발굴하고 검증하는 '고객 개발' 활동입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올바른 개념을이해하고, 실제 마케팅에서 적용할 수 있는 전략에 대해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본 강연을 통해 얻으 실 수 있는 세가지

1.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반에 관한 기본 개념 2.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수립부터 성과 측정까지의 통합적 이해 3. Best Practice 사례 분석을 통한 핵심 성공 요인

수강 대상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 관계자

ROI 나오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집행하고 싶은 마케터

인플루언서 선정과 프로그램 선택이 막막해 고민인 마케터

상세 목차

-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마케팅 용어 정리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올바른 이해

- 인플루언서 발굴 및 선정 방법


- 전략 수립 프로세스

- 콘텐츠 전략

- 마케팅 KPI대비 ROI 측정 방법론





*상세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오시는 길

주소 강남역 예인스페이스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17-11, 4층)

메일문의 hello@mobiacademy.co.kr

유선문의 02-2017-2174

All Rights Reserved © Mobi Acade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