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 소개


모비아카데미만의 특별한 강좌를 만나보세요.

배달의민족 같은 팬덤마케팅
 

배민이 배짱이와 SNS에서 노는 법

시간 2017.07.04(화) 19:00-22:00
장소 강남역 예인스페이스(서초구 서초4동 1317-11 4층, 강남역 도보 3분)   자세히 보기
정가 55,000원
얼리버드 할인 48,000원(~06.25 23:00까지)

연사 소개

  • 이승희

    배달의민족 마케팅실 선임 마케터

    2014년부터 배달의민족의 SNS 채널담당 및 배달의민족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면서 주변에서 늘 함께 해왔던 배달의민족의 팬(충성고객)들을 모아 현재는 공식 팬클럽 ‘배짱이’를 운영하고 있다.

강좌 설명

SNS를 가장 잘 활용하는 모바일 플랫폼 “배달의 민족”의 SNS 운영 전략

2016 대한민국 SNS 산업대상에서 SNS를 가장 잘 활용하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선정된 배달의 민족은 어떻게 SNS를 운영하고 있을까? 배민다움으로 똘똘 뭉친 팬 소통 방법과 공유와 참여를 부르는 콘텐츠와 이벤트로 270만명의 팔로워와 두터운 팬덤까지 보유할 수 있었던 배민의 SNS 운영 전략 비법을 공유합니다.

배민의 SNS 전략 비법을 공유합니다. 배짱이, 그들은 누구이며, 어떻게 생겨났는가?

배달의 민족 팬클럽 배짱이(배민을 짱 좋아하는 이들의 모임)는 2016년 1기에 이어, 2기까지 창단한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왜 2030은 배민에 열광하며, 자발적서포터가 되었을까요? 배짱이이라는 강력한 팬덤을 보유하게 된 배경을 통해 팬덤 마케팅의 A to Z를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팬이 돌아서면 무섭다?! 팬덤, 어떻게 양산하며, 어떻게 유지하는가?

브랜드 팬덤은 브랜드를 소비하고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을 하는 로열티를 넘어, 자발적 바이럴을 이끄는 주체입니다. 하지만 팬덤의 뜨거운 반응은 순식간에 없어질 수도 있으며, 돌아선 팬은 가장 무서운 안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팬덤을 유지하는 것이 팬덤 마케팅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배짱이의 운영자이자 SNS 채널 담당자인 이승희 선임 마케터로부터 팬덤을 양산하는 콘텐츠는 무엇이며, 어떻게 브랜드 로열티를 팬덤으로 이끌었는지, 그리고 팬덤을 지속적으로 유지시키는 커뮤니케이션 비법은 무엇인지에 대해 생생한 이야기들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수강 대상

브랜드 로열티를 넘어 팬덤으로 만들고 싶은 야망 마케터

기발하고 유쾌한 SNS 콘텐츠와 이벤트를 기획하고 싶은 마케터

팬덤 마케팅에 관심있는 누구나

상세 목차

오시는 길

주소 강남역 예인스페이스(서초구 서초4동 1317-11 4층, 강남역 도보 3분)

메일문의 hello@mobiacademy.co.kr

유선문의 02-2017-2174

All Rights Reserved © Mobi Acade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