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 소개


모비아카데미만의 특별한 강좌를 만나보세요.

대기업을 씹어먹을 수 있는 스타트업 마케팅
수강 종료

험난한 마케팅 시장에서 크리에이티브로 승부하기

시간 2017.10.12(목) 19:00-21:30
장소 강남역 예인스페이스(서초구 서초4동 1317-11 4층, 강남역 도보 3분)   자세히 보기
비고 간단한 식사 제공, 현장결제 불가
정가 55,000원
얼리버드 할인 48,000원(~09.29 23:00까지)

연사 소개

  • 김용훈

    굿닥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굿닥이라는 스타트업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언제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적은 비용으로 큰 효율을 내는 브랜딩마케팅을 주로 하고 있으며 뉴스 앞에 나오는 광고가 아닌 뉴스에 소개되는 광고를 만들고 있음.

강좌 설명

본 강좌는 조기 마감 되었습니다.

정원 초과로 인해 수강신청이 마감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회원가입을 해두시면, 다음 앵콜강좌 관련 안내를 먼저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정된 예산으로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보양식통령, 굿닥 사물함, 굿닥 지하철광고, 명랑어른이체력장 등 한정된 예산으로 큰 화제가 된 굿닥 마케팅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마케팅 예산을 한 푼도 사용하지 않고, 이벤트 성공과 앱 다운로드 수치 8배 상승이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었던 굿닥의 마케팅 전략을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가 천 냥 빚을 갚는다.

요즘 사람들에게 먹히는 요즘 마케팅 트렌드에서 '공유'와 '즐거움'은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즐거움으로 무장한 굿닥의 브랜드 마케팅 사례를 바탕으로 크리에이티브한 마케팅 전략을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마케팅의 본질은 크리에이티브에서 시작한다.

부족한 예산으로 마케팅을 집행하는 일에는 많은 제약 조건들이 따르지만, 언제나 답이 없는 것만은 아닙니다. 사람의 본질에 접근하는 좋은 아이디어만 있다면 매체에 상관없이 효과적인 마케팅으로 연결될 수 있다는 굿닥의 김용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함께 마케팅의 본질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수강 대상

돈도 없고 인력도 없고 열정만 있는 스타트업 마케터

적은 비용으로 내 상품/서비스를 홍보해야 하는 소기업 마케터

크리에이티브한 마케팅 전략을 고민하고 있는 모든 분들

상세 목차

- 2017년 요즘 광고/마케팅 시장 트랜드

- 100만원으로 1,000만원 벌어오는 마케팅 케이스

- 현재의 소비자와 먹히는 마케팅이란?

- 우리회사의 광고예산 vs 콘텐츠 효과 비교하기


1) 목표를 3단계로 잡아라

2) 광고를 집행하는 매체에 연연하지 말자

3) 마케팅의 본질을 늘 생각하자 (딴길로 세지 말자)

- 가치를 공유하다 보면 팬덤이 생긴다

4) 어떤 것이든 마케팅으로 응용하라


– 단발적 마케팅의 비즈니스

– 회사의 서브 수익모델이 된 마케팅


오시는 길

주소 강남역 예인스페이스(서초구 서초4동 1317-11 4층, 강남역 도보 3분)

메일문의 hello@mobiacademy.co.kr

유선문의 070-5204-7401

All Rights Reserved © Mobi Acade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