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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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놀자 브랜드 마케팅과 IMC 전략
수강 종료

스타트업의 브랜딩을 위한 사전 준비부터 IMC 실행까지 with 야놀자

시간 2017.12.13(수) 19:00-22:00
장소 강남역 비타임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27-33 비트빌 지하 1층)   자세히 보기
비고 간단한 식사 제공, 현장결제 불가
정가 55,000원
얼리버드 할인 48,000원(~12.01 23:00까지)

연사 소개

  • 강석우

    야놀자 전사마케팅실 브랜드팀 팀장

    2014년 말부터 야놀자 브랜드 매니저로써 야놀자 첫 브랜드 캠페인 론칭 및 브랜드 캠페인 업무에 필요한 프로세스들을 구축해가며, 브랜드 캠페인과 온/오프 프로모션, 바이럴 캠페인까지 통일된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야놀자 브랜드 IMC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강좌 설명

비슷한 제품과 서비스가 넘쳐나는 시장, 브랜드 마케팅이 뜨고 있다!

비슷한 제품과 서비스가 난무하는 시장에서 제품만으로 승부하기는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그래서 기업의 철학을 사용자들과 공유하는 '브랜드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추어, 기업의 가치를 전달하여 경쟁력을 갖추는 강력한 마케팅 활동, 브랜드 마케팅하는 법을 준비했습니다.

규모가 작은 스타트업 기업일수록 브랜드 마케팅이 필수입니다.

작은 기업일수록 브랜딩을 고민해야 합니다. 치열한 시장에서 작은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인식시켜 차별화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적은 비용으로 장기적인 마케팅을 생각하기가 막막한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작은 기업이지만 뛰어난 브랜드 마케팅으로 빠르게 숙박 O2O의 1위를 달성한, 그 어려운 일을 해낸 야놀자의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적은 비용으로 브랜드 마케팅 잘 하는 방법을 배워가세요.

야놀자가 제일 잘하는 브랜딩!

모텔과 같은 숙박업에서 놀이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지난 5월 세계적인 마케팅 시상식인 '에피어워드 코리아'에서 '레저, 여행, 엔터' 및 '브랜드 체험' 등 2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등 획기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는 야놀자. 야놀자의 마케팅 사례를 중심으로 브랜드 철학을 설정하는 방법, 브랜딩을 위한 사전 준비 사항 등등 기초부터 탄탄하게 브랜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IMC 마케팅으로 브랜딩하기

야놀자는 '놀아 선생', '#놀아보고서', '나를 위한 3' 등등의 대대적인 캠페인을 벌이며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야놀자의 브랜드 미션을 확실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나를 위한 3' 캠페인은 IMC 마케팅의 일환으로 놀이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인식시켜 최근에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뛰어난 IMC 전략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하는 야놀자의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수강 대상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 마케터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싶으신 분

브랜드 마케터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야놀자의 획기적인 브랜딩 노하우를 기초부터 탄탄하게 알려드리는 강연을 준비했습니다.

대규모 광고를 진행하지 않고도 성공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하고 싶은 야망 마케터

적은 비용으로 효과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해보고 싶은 야망있는 마케터 분들께 추천드리는 강연입니다! 특히, 한정된 예산 때문에 브랜드 마케팅이 고민인 스타트업 마케터라면 야놀자의 노하우를 활용해보세요.

브랜딩에 관심 있는 분 누구나!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질수록 브랜드 마케팅이 주목 받는 이유가 궁금하신가요? 브랜드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와 브랜딩이 변화하는 방향까지, 브랜드 마케팅이 궁금한 모든 분들께 추천합니다.

상세 목차

- 브랜드가 기업 가치에 미치는 영향

: 스타트업도 퍼포먼스만 해서는 경쟁 상황에서 살아 남을 수가 없다.

경쟁사와 피튀기는 치킨 게임만 할 것인가? 장기적으론 결국 브랜드이다.

- 기업가치를 높인 브랜딩 사례

: 스타트업의 예산 현실에 맞춘 브랜딩 사례

- 스타트업의 브랜딩을 위한 사전 준비 사항

: BM의 역할(R&R), 브랜드 T&M구축, 우리가 집중할 영역/채널과 예산에 대한 확인


- 브랜드 미션의 필요성

- 브랜드 철학과 자기다움 Set-up을 위해 야놀자가 경험한 길

- VI 및 Internal branding


- 15년 vs 16년 이후 브랜드 미션 전 후로 캠페인에 대한 소구

- 16년 이후 캠페인의 변화 방향 및 lesson & learn

- 인지도와 서비스 유입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나를위한3" 캠페인

- 그 외 우리가 쌓아가고 있는 작지만 큰 노력들 : 제휴 프로모션 / 프로놀러


오시는 길

주소 강남역 비타임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27-33 비트빌 지하 1층)

메일문의 hello@mobiacademy.co.kr

유선문의 070-5204-7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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