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수강, 강의, 결제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각 강좌는 종료 이후 피드백 수령 결과를 바탕으로 강사 및 컨텐츠 차원에서 재정비 후에 다시 개설됩니다. 따라서 강좌별 재개 시기는 정해져있지 않으며, 개별 강좌별로 운영팀에 별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모바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공식 이메일로 별도 문의 주시면 일주일 이내로 발급해드립니다.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결제 강좌명/신청인 ID/성함/납부한 수강료 정보를 공식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세금계산서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을 반드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규정의 경우 다음 [환불 규정]을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관련 문의의 경우 모비아카데미 운영팀에게 유선(070-5204-7401) 또는 메일(hello@mobiacademy.co.kr)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수업의 경우 강의 자료 출력물을 수업 시에 제공해드리기 때문에 필기구를 제외한 별도의 준비물은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일부 수업의 경우 노트북 등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해당 부분은 수업 이전에 메일로 공지됩니다.


대부분의 경우에 불가능합니다. 원활한 수강을 위해 미리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결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중 편하신 방법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신청 시점부터 24시간입니다.

All Rights Reserved © Mobi Acade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