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The Creative 2nd -3분 미리보기

 
소개 Max The Creative 2nd
구성 51분 X 17회
기간 36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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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MTC 2nd_3min

0원




  • 1차시

    [TAGby]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노준대표)

    시계아이콘00:02:51
  • 2차시

    [더아이콘티비] 콘텐츠로 마케팅의 판도를 바꾸다 Contents Market The Icon TV(김욱현 대표이사)

    시계아이콘00:02:59
  • 3차시

    [주 지우컴퍼니] 데이터마케팅 기반의 크리에이티브(송지우 대표)

    시계아이콘00:02:55
  • 4차시

    [도그지어] Meaning and Purpose(박지환 대표)

    시계아이콘00:02:56
  • 5차시

    [크레마 월드와이드] 명사(名士)마케팅의 Digital Framework(최중호 팀장)

    시계아이콘00:02:59
  • 6차시

    [엑스라지픽처스] 이광고만든사람승진시켜주세요소리듣는광고제작기(서준범 대표)

    시계아이콘00:03:33
  • 7차시

    [더에스엠씨그룹] 유튜브를 소비자가 찾아보는 브랜드 미디어로 구축하는 6가지 방법(김용태 대표)

    시계아이콘00:03:11
  • 8차시

    [Group IDD] 브랜드의 변화, 크리에이티브로 시작하다(이정찬 대표)

    시계아이콘00:03:03
  • 9차시

    [아이디엇] 창의적인 광고회사 만들기(이승재 대표)

    시계아이콘00:02:44
  • 10차시

    [돌고래유괴단] 크리에이티브와 클리셰(Cliché)(이주형 감독)

    시계아이콘00:03:07
  • 11차시

    [디블렌트] 복붙금지(박진상 ECD)

    시계아이콘00:03:04
  • 12차시

    [플래닛드림] 엄지와의 전쟁(정세현 실장)

    시계아이콘00:03:02
  • 13차시

    [코마스인터렉티브]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실행(임동준 팀장)

    시계아이콘00:29:45
  • 14차시

    [구글] 팬덤의 시대 유튜브 활용 전략(박슬기 매니저)

    시계아이콘00:02:57
  • 15차시

    [구글] 유튜브 시대에 맞는 크리에이티브 제작 전략(김용우 과장)

    시계아이콘00:02:52
  • 16차시

    [애드저스트] Attribution 툴을 활용한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분석(임자운 팀장)

    시계아이콘00:03:08
  • 17차시

    [모비데이즈] Video Meets Performance(이은솔 파트장)

    시계아이콘00:03:05
  • 18차시

    [모비인터치]리쿠르팅이 크리에이티브를 만났을 때(김필재 본부장)

    시계아이콘00:03:03
  • 19차시

    [빅픽처팀] 누구든 인생에 한번은 당한다(현우진 대표)

    시계아이콘00:03:06
  • 20차시

    [싱귤러]크리에이티브, 분석 그리고 유저 인게이지먼트(김민성 지사장)

    시계아이콘00:03:01
  • 21차시

    [스튜디오좋] 관심종자의 씨 뿌리기(남우리 CD, 송재원 감독)

    시계아이콘00:0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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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C 2nd_3min 강사

경력
[TAGby] 노준 [더아이콘티비] 김욱현 [주 지우컴퍼니] 송지우 [도그지어] 박지환 [크레마 월드와이드] 최중호 [엑스라지픽처스] 서준범 [더에스엠씨그룹] 김용태 [스튜디오좋] 남우리 [Group IDD] 이정찬 [아이디엇] 이승재 [돌고래유괴단] 이주형 [디블렌트] 박진상 [플래닛드림] 정세현 [코마스인터렉티브] 임동준 [구글] 박슬기 [구글] 김용우 [애드저스트] 임자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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