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The Creative 2nd - 섹션 풀영상

 
소개 Max The Creative 2nd - Full
구성 240분 X 8회
기간 365일
이벤트할인 2020.01.01 ~ 2020.12.31 까지
강사 MTC 2nd_FULL

0원





  • 1차시

    [TAGby]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노준 대표)

    시계아이콘00:25:19
  • 2차시

    [주 지우컴퍼니] 데이터마케팅 기반의 크리에이티브(송지우 대표)

    시계아이콘00:33:36
  • 3차시

    [돌고래유괴단] 크리에이티브와 클리셰(Cliché)(이주형 감독)

    시계아이콘00:33:12
  • 4차시

    [디블렌트] 복붙금지(박진상 ECD)

    시계아이콘00:29:02
  • 5차시

    [플래닛드림] 엄지와의 전쟁(정세현 실장)

    시계아이콘00:31:41
  • 6차시

    [코마스인터렉티브]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실행(임동준 팀장)

    시계아이콘00:27:55
  • 7차시

    [빅픽처팀] 누구든 인생에 한번은 당한다(현우진 대표)

    시계아이콘00:30:49
  • 8차시

    [싱귤러] 크리에이티브, 분석 그리고 유저 인게이지먼트(김민성 지사장)

    시계아이콘00:27:50
  • 9차시

    [모비데이즈] Video Meets Performance(이은솔 파트장)

    시계아이콘00:25:21
  • 10차시

    [모비인터치] 쿠르팅이 크리에이티브를 만났을 때(김필재 본부장)

    시계아이콘00:29:4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