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아카데미

[주말할인] 모바일 게임 사례를 통한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미디어믹스 #퍼포먼스마케팅 #디지털마케팅
소개 게임 앱 마케팅 전략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구성 19분 X 10회
기간 90일
이벤트할인 2020.09.18 ~ 2020.09.20 까지
강사 김수민

총 결제 금액 39,000 31,000


  • 1차시

    모바일 게임의 라이프 사이클 그리고 마케팅

    시계아이콘00:23:10
  • 2차시

    플랫폼과 ASO에 대한 이해

    시계아이콘00:19:53
  • 3차시

    ASO 실전 적용 및 전략

    시계아이콘00:21:04
  • 4차시

    트래킹 솔루션이란?

    시계아이콘00:18:23
  • 5차시

    모바일 게임 마케팅 전략수립(1)

    시계아이콘00:17:20
  • 6차시

    모바일 게임 마케팅 전략수립(2)

    시계아이콘00:17:05
  • 7차시

    모바일 광고 미디어의 이해

    시계아이콘00:23:17
  • 8차시

    Google 광고의 이해

    시계아이콘00:21:03
  • 9차시

    Facebook 광고의 이해

    시계아이콘00:17:09
  • 10차시

    Facebook 실전전략

    시계아이콘00:16:02
퍼포먼스&디지털 마케팅

김수민 강사

[주요 경력]
현) 앱스플라이어 Customer Success 매니저
전) 넥슨 글로벌 UA 마케터
전) 모비데이즈 게임팀 팀장

[실무 경력]
- 넥슨 오버히트 글로벌 런칭 캠페인 운영
- 넥슨 메이플스토리M 글로벌 캠페인 운영
- 넥슨 런웨이스토리 사업PM
- 코나미 유희왕 듀얼링크스 런칭 캠페인 운영
- 그 외 30여개 게임 타이틀 런칭 및 서스테이닝 UA 캠페인 운영

[강의 이력]
- 모비아카데미 모바일 마케팅 Full Course 
- KOTRA_디지털 마케팅 세미나 
- 맥스서밋_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진화, 이제는 플랫폼이다
- 맥스서밋_트래킹 툴을 100%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