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아카데미

실무자가 알려주는 데이터 기반의 앱 마케팅 입문

#앱마케팅 #데이터 #퍼포먼스마케팅
소개 앱 마케팅, 감으로 하지 말고 데이터로 하자!
구성 12분 X 15회
기간 90일
이벤트할인 2020.10.23 ~ 2020.10.25 까지
강사 박유미

39,000

 

 

 

 




  • 1차시

    앱 마케팅의 특수성

    시계아이콘00:09:33
  • 2차시

    앱 마케팅의 사전 준비

    시계아이콘00:09:06
  • 3차시

    트래킹 솔루션의 원리

    시계아이콘00:06:06
  • 4차시

    주요 미디어의 소개와 선택

    시계아이콘00:21:24
  • 5차시

    분석 지표

    시계아이콘00:14:31
  • 6차시

    분석 지표의 활용

    시계아이콘00:10:28
  • 7차시

    분석 지표 활용 사례

    시계아이콘00:12:07
  • 8차시

    시장 분석 데이터의 획득 방법

    시계아이콘00:09:20
  • 9차시

    주요 솔루션 소개

    시계아이콘00:14:25
  • 10차시

    데이터 활용 사례 (1)

    시계아이콘00:12:04
  • 11차시

    데이터 활용 사례 (2)

    시계아이콘00:14:34
  • 12차시

    앱 마케팅의 성공 요소

    시계아이콘00:10:45
  • 13차시

    운영 최적화

    시계아이콘00:11:36
  • 14차시

    성과 개선을 위한 주요 지표

    시계아이콘00:08:47
  • 15차시

    성과 개선 사례

    시계아이콘00:12:06
강의구성 더보기  
퍼포먼스&디지털 마케팅

박유미 강사

[주요 경력]

현) 모비데이즈 마케팅사업본부 이사 

전) ICOOS 국제문화교류법인 부대표 

전) Kintetsu International NY Branch Sales Team 

전) 코오롱 인더스트리 사업기획팀 

전) 모비데이즈 전략기획팀 

 

[강의 이력]

- 아모레퍼시픽_마케팅 사내 교육 

- 빙그레_브랜디드 퍼포먼스 

- 클리오_퍼포먼스 마케팅 세미나 

- 스파크플러스_미디어 관점의 퍼포먼스 마케팅 

- 한국문화정보원_APP 창업자를 위한 마케팅 전략 

- MTC(맥스더크리에이티브)_'크리에이티브 미디어 관점에서 보다.' 

- 한화드림플러스_퍼포먼스 마케팅 세미나 

- 한화드림플러스_미디어 관점의 퍼포먼스 마케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