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아카데미

2022 M.T.C - DDB KOREA 글로벌 진출을 위한 게임 마케팅 사례

#DDBKOREA #MTC #게임마케팅
소개 글로벌 진출을 위한 게임 마케팅 사례
구성 28분 X 1회
기간 30일
강사 DDB KOREA 소병용

97,000

비즈니스

DDB KOREA 소병용 강사

DB Group Korea는 지난 수년간 세계에서 가장 전투적이고,디지털 지식에 해박한 소비자 시장에서 확장하고 성장하였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6도 접근방법의 힘과 소셜 크리에이티비티를 통해 브랜드가 소비자들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DDB Group Korea는 1991년 설립되었으며 DDB, Tribal과Optimum Media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난해, DDB Group Korea는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지고 더 발전하기 위해 새로운 비전을 세웠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비전은 광고의 세계화,현지화-디지털 주도화이며 이를 위해서는,클라이언트와 우리는 서로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격려해주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지금 한국시장에서는 사람들의 이야기와 소통을 현지 수준에서 세계 수준으로 이끌어 내는 힘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DDB Group Korea는 새로운 비전을 위한 균형을 맞추기 위해 끈임 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계 어디에서나 화음을 이룰 수 있는 국제역량에 맞는 일을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는 것을 주요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미디어의 영향력과 높은 디지털 창의력을 겸비한,사람들의 행동을 반영하고 이끌고 재구성할 수 있는 일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자랑스럽게 생산하고 있는 일들이 우리 비젼의 증거입니다. 국제,국내 광고제에서 받은 상들 또한 우리가 클라이언트에게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창의적 사업해결책을 전달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해주고 있습니다.

세계화,현지화 -디지털 주도화.
이것이 열정,에너지,패기와 헌신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추구하는 DDB의 비전입니다.이 비전이 우리의 삶에서 최고의 일들을 가능케 할 것이라 믿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