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광고 집행의 기초부터 픽셀을 활용한 심화까지 |
---|---|
구성 | 12분 X 35회 |
기간 | 365일 |
이벤트할인 | 2020.10.16 ~ 2020.10.18 까지 |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페이스북 광고_입문편
총 13차시 (999분)[인트로] 강의 소개, 강사 소개
우리는 페이스북 플랫폼을 어떻게 바라보아야 할까?
이제는 페이스북도 퍼포먼스 마케팅이다.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시작하기
페이스북 광고 집행하기 1
페이스북 광고 집행하기 2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부가 기능
페이스북 광고의 성과 지표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콘텐츠
페이스북 광고에서 메시지는 어때야 하는가 ?
리마케팅의 시작_ 타겟 자산 저장하기1
리마케팅의 시작_ 타겟 자산 저장하기2
CRM 파일 기반 타겟 자산 저장하기
페이스북 픽셀이란 ?
성과를 극대화하는 페이스북 광고_심화편
총 22차시 (999분)[인트로] 강의 소개, 강사 소개
리마케팅의 정의,그리고 페이스북 픽셀
구글 태그 매니저 소개
구글 태그 매니저와 페이스북 픽셀의 구조
페이스북 기본 픽셀 설치하기
페이스북 장바구니 이벤트 픽셀 설치하기
장바구니 방문자 리마케팅 모수 만들기
맞춤 이벤트 픽셀과 표준 이벤트 픽셀
버튼 클릭 이벤트 픽셀 1
버튼 클릭 이벤트 픽셀 2
버튼 클릭 이벤트 픽셀 3
리뷰 조회 이벤트 픽셀 1
리뷰 조회 이벤트 픽셀 2
스크롤 이벤트 픽셀 1
스크롤 이벤트 픽셀 2
유튜브 영상 이벤트 픽셀 1
유튜브 영상 이벤트 픽셀 2
GTM 맞춤 동적 변수 생성하기
페이스북 픽셀 활용
페이스북과 구글 애널리틱스
캠페인 예산 최적화 기능
성과 지표 도식화
페이스북 광고의 진리